세상 모든 전달

우리은행 대출 추천상품 우리 사잇돌 중금리대출 알아보기

전짱구 2023. 1. 29. 07:00
반응형

이번에 우리은행에서 새로 출시한 가장 인기가 많고 추천하고 있는 우리 사잇돌 중금리 대출이 출시되었다고 합니다. 생활안정자금을 위해 출시된 제품으로 스마트폰으로도 쉽게 신청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그럼 우리 사잇돌 중금리대출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리 사잇돌 중금리대출 자격 조건 

우리은행 우리 사잇돌 중금리 대출 자격 조건은 먼저 서울보증보험 보험증권 발급 가능 고객으로 우리은행의 일정 심사를 충족하는 개인 및 개인사업자여야 합니다. 또 소득 방법에 대하여 현직장에서 3개월 이상 재직 중이며 연소득 1,500만 원 이상인 급여소득자, 사업영위기간 6개월 이상이고 연소득 1,000만 원 이상인 사업소득자, 공적연금수령 1회 이상이고 연소득 1,000만 원 이상인 연금소득자로 자격 조건이 나뉘게 됩니다. 

 

우리 사잇돌 중금리대출 대출한도, 기간, 신청방법

 

대출한도 

 

우리 사잇돌 중금리대출의 대출한도는 최소 100만 원부터 최대 2,000만 원까지 가능합니다. 또 신용등급에 따라 대출받을 수 있는 한도가 정해져 있습니다. 예를 들면 CB 6+ ~ 7- 구간일 경우에는 최대 500만 원까지 가능합니다. 

신용점수제로는 NICE(마이 크레디트) 기준으로 600~779점, KCB(올 크레디트) 기준으로는 530~697점에 해당합니다. 

 

대출기간 

 

우리 사잇돌 중금리대출의 대출기간은 최대 60개월 (5년) 이내로 신청가능합니다. 

 

신청방법

 

우리 사잇돌 중금리대출의 신청방법은 먼저 '우리 원뱅킹' 애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하여 로그인 후에 하단의 상품몰 탭 > 대출 메뉴 선택 > 신용대출 선택 > 우리 사잇돌 중금리 대출까지 선택하시면 진행절차가 나와있습니다. 

 

만약 모바일에서 신청이 불가할 경우 1개월 이내에 발급한 재직 및 소득자 서류와 신분증을 지참하여 가까운 우리은행 지점을 방문하셔서 상담받으시면 됩니다.  

 

우리 사잇돌 중금리대출 제출서류, 대출금리  

우리 사잇돌 중금리대출 제출서류부터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제출서류는 급여소득자, 사업소득자, 연금소득자 별로 상이합니다. 

 

급여소득자

 

급여소득자는 재직증명서, 국민연금 가입증명서, 건강보험 자격득실 확인서, 근로소득 원천징수 영수증, 소득금액 증명원, 국민연금-연금 정산용 가입내역 확인서, 국민건강보험-건강, 장기요양보험 보험료 납부 확인서등이 필요합니다. 

 

사업소득자

 

사업소득자는 사업자등록증, 위촉계약서 등 재직사실 확인서, 소득금액증명원, 국민연금-연금 정산용 가입내역 확인서, 국민건강보험-건강, 장기요양보험 보험료 납부 확인서등이 필요합니다. 

 

연금소득자 

 

연금소득자는 연금수급증명서, 연금수급권자 확인서 또는 연금통장 사본등이 필요합니다.  

 

대출금리 

 

금리는 대출 최대금액 2,000원 만원을 60개월로 원리금 균등분할 상환할 때 신용등급이 1등급 일시 고정금리가 3.81%로 적용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