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 모든 전달

겨울 여행 스키장 추천 무주 덕유산 리조트 스키장 요금안내 총정리

전짱구 2023. 1. 17. 07:15
반응형

안녕하세요 전짱구입니다. 오늘은 전라북도 무주군에 있는 무주 덕유산 리조트 스키장의 렌털, 리프트권 등 이용요금안내에 대해서 싹 다 알아보려고 합니다. 그럼 바로 덕유산 스키장의 요금안내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무주 덕유산 리조트 스키장 리프트권 요금안내 

먼저 덕유산 리조트 스키장의 리프트권부터 사진을 통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리프트권-요금-안내
리프트권

 

덕유산 리조트 스키장은 총 6가지의 시간권으로 분류가 돼있습니다. 또 시간마다 곤돌라를 이용할 수 있는 시간과 없는 시간이 분류되어 있으니 참고부탁드립니다. 그리고 리프트권은 일반 가격과 회원권, 창립회원으로 가격이 상이하니 이 점도 참고 부탁드립니다. 지금 위에 보이는 사진은 곤돌라를 이용할 수 있는 시간대의 가격입니다. 곤돌라 이용을 원하시는 분들은 곤돌라 포함가격을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그럼 다음은 곤돌라를 이용할 수 없는 시간대를 사진을 통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리프트권-요금-안내-두번째
리프트권2

 

곤돌라를 이용할 수 없는 시간은 대부분 새벽권에 해당합니다. 또 오후 9시부터 자정까지도 곤돌라를 이용할 수 없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사람들이 많이 없는 새벽에는 가격이 오후권보다는 훨씬 저렴하니 참고하시면 됩니다. 

 

무주 덕유산 리조트 스키장 렌털 요금안내 

다음은 무주 덕유산 리조트 스키장의 렌털 가격을 사진을 통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스키&보드 가격 

 

먼저 스키&보드 렌털 가격부터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스키&보드-대여-가격-안내
스키&보드 가격

 

렌털 이용시간도 다양하게 분류돼 있는데, 보통 6시간 30분에서 7시간을 이용할 수 있는 주간권과 스키장을 조금만 이용하실 분들을 위해 3시간권도 운영하고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스키&보드-대여-가격-요금-안내
스키&보드 가격

 

또한 시간권과 달리 장기적으로 스키장 이용을 하시는 분들을 위해 2일권,3일권처럼 요일제로 대여도 할 수 있다고 합니다. 요일제로 이용하시면 일반 주간권보다 훨씬 저렴하게 할인혜택이 적용된 가격을 사진을 통해 보실 수 있습니다. 

다음은 각종장비 렌털 가격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각종 장비 가격 

 

각종-장비들-요금-안내
부츠,폴,카빙플레이트 보드 데크

 

부츠나 폴, 카빙 플레이트 보드 데크의 대여 가격입니다. 이 역시도 대인, 소인 그리고 회원, 비회원으로 가격이 분류되고 시간도 스키, 보드와 동일하게 대여할 수 있습니다. 

다음은 의류대여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의류 가격 

 

상의-하의-가격-안내
의류 가격

 

의류는 회원, 비회원 동일한 가격으로 운영되고 있고 스키, 보드나 각종장비와 다르게 2일권과 주간권 반일권으로만 운영하고 있습니다. 또한 헬맷은 1일로만 운영하고 있다는 점 참고부탁드립니다. 

또 상의, 하의 따로가 아닌 세트로도 이용을 할 수 있다고 합니다. 세트가격도 사진을 통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세트-가격-안내
세트 가격

 

마지막으로 세트가격입니다. 세트가격은 3일권까지 운영하고 있다고 합니다. 

 

이상 무주 덕유산 리조트 스키장의 모든 요금안내를 알아보았습니다. 자신이 원하는 시간대나 할인을 좀 더 알아보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스키장을 즐기셨으면 합니다. 

 

다른 스키장 정보들이 궁금하시다면 밑 링크를 눌러주시기 바랍니다. 

 

 

겨울 여행 가볼만한곳 추천 하이원 리조트 스키장

겨울 하면 제일 많이 찾는 곳이 대부분 스키장일 것입니다. 특히 겨울 스포츠를 즐기는 사람들은 더더욱 기다려질 것으로 생각합니다. 그리하여 이번에는 강원도 정선군에 있는 하이원 리조트

tnaks123123.tistory.com

 

 

겨울 여행지 추천 강원도 홍천군 비발디파크 스키장

어느덧 다가온 겨울, 특히 겨울만 기다리고 있는 사람들이 있을 텐데 바로 겨울에만 이용할 수 있는 스포츠 스키장 때문이다. 그리하여 이번에는 강원도 홍천군에 있는 유명한 비발디파크 스키

tnaks123123.tistory.com

 

 

겨울 여행 스키장 가볼만한 곳 추천 TOP3

겨울이 시작되고나서부터 대부분 사람들은 스키장 오픈일만 기다리고 있는 사람들이 많을 텐데, 그런 분들을 위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스키장 가볼 만한 곳 추천 TOP3을 가져와봤습니다. 1

tnaks123123.tistory.com

 

반응형